국립부경대학교 | 화학과

자료실

작성자,작성일,첨부파일,조회수로 작성된 표
코로나19 관련 출입카드 등록 신청서
작성일 2021-03-02 조회수 249
첨부파일 출입카드 신청서(개인).hwp

코로나19로 인해 부경대학교 교내 및 교외 인원들에 대한 출입이 강화되어 각 건물마다 출입카드를 등록해야합니다.

기존에는 지문도 등록 가능했으나 지문인식기에 의한 신체 간접접촉을 피하기 어려워 학생들은 학생증을 통한 등록만 가능합니다. 이번 학기 복학생 및 편입생들은 필히 출입카드를 등록바랍니다.

 

아래에 첨부파일을 올려두었으니 비어져 있는 곳을 채워서 자연과학1관 4층 5413 학과사무실을 방문하여 학과장님 직인을 받고 나서 등록을 하러가야합니다.

 

1. 붙임파일 or 일반화학준비실(5416)에서 출입카드 신청서를 받아 빈 칸을 작성한다.

 - 출입건물의 경우 기본적인 장소( 향파관,호연관,장보고관,위드센터,바니센터,파라다이스,이오카페)는 공통으로 등록되고, 자연과학1관(B15)를 적어두면 됩니다.

 - 자연과학2관(C24)에 출입하는 학생은 두 곳을 적으면 됩니다.

 

2. 신청서를 들고 대연캠퍼스-자연과학1관-4층 5413(학과사무실)에 와서 학과장님(곽민석 교수님)의 직인을 받는다.

 

3. 부경대 본관 앞 파란컨테이너박스 민원실(캡스)에 가서 출입카드를 등록한다.

 

 

만약 학생증이 없는 학생의 경우 이전에 재발급 신청후 찾아가지 않았다면 일반화학준비실(629-5582)에 문의하여 본인 학생증이 있는지 확인해보고, 재발급이 필요하다면 위 출입카드 신청서와 함께 본관 앞 곤색컨테이너 민원실(재발급)에서 학생증 발급을 하니, 발급 후 출입카드 등록을 하기바랍니다.

다음 다음 게시글이 없습니다.
이전 이전 게시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