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  • 취업게시판
  • 화학까페
  • 학생회게시판
  • 포토스토리
  • Q&A
입학안내 장학제도 학사일정

공지사항

2013-전기 학위청구논문 제출 및 심사계획

?

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 접수

가. 접수기간: 2013. 10. 21.(월) ~ 10. 22.(화) <2일간>

나. 접수장소: 학부(과)사무실

다. 제출대상: 석?박사과정 수료(예정)자 중 외국어 및 종합시험에 합격한 자로서

지도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

라. 제출서류

(1) 심사용 학위청구논문: 석사과정 3부, 박사과정 5부

: 완성본 논문 규격(별지1)에 의거 작성

(2)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서 1부(별지 제1호 서식)

(3) 학위청구논문 요지서 1부(별지 제1-1호 서식)

(4) 지도교수 추천서 1부(별지 제1-2호 서식)

(5) 심사료 납입 확인서(무통장입금증, 계좌이체내역 등 입금확인 가능자료) 1부

(6) 이력서(사진 첨부)(주심발송용) 1부(별지 제1-3호 서식) : 박사과정에 한함.

직전학기 심사기간 연장자는 심사용 학위청구논문만 학과사무실로 제출함

마. 심사료: 석사 100,000원 / 박사 300,000원

바. 심사료 납부

납부방법: 무통장입금 또는 계좌이체

계좌번호: 수협 705-01-343791 부경대학교 입학관리과(논문심사)

유의사항: 반드시 본인 명의로 입금하여 영수증 사본 제출

심사용 학위청구논문(박사 신청자의 이력서<주심용> 포함)은 논문심사 주심 및 위원에게 학과사무실에서 직접 발송하시기 바람

?

*** 자세한 내용 및 제출서류 서식은 붙임 문서를 참고 바랍니다.